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흥제일새마을금고,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연말 맞이 사랑의 후원품 전달:골든타임즈
로고

시흥제일새마을금고,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연말 맞이 사랑의 후원품 전달

김보경 기자 | 기사입력 2022/12/11 [03:01]

시흥제일새마을금고,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연말 맞이 사랑의 후원품 전달

김보경 기자 | 입력 : 2022/12/11 [03:01]

▲ 시흥제일새마을금고 거모종합사회복지관 후원물품전달식




시흥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양복근)는 지난 11월 30일(수) 연말을 맞이해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에 라면(210만원 상당)을 후원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시흥제일새마을금고는 시흥시 관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연말을 맞아 1%복지재단을 통하여 거모복지관에 라면 3,000개를 후원했다.


전달식에서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양복근 이사장은 “추운 겨울, 연말연시에 거모동 지역주민분들 중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주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거모복지관과 함께 환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라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는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라면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과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지원하는 경기먹거리 그냥드림코너의 이용자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시흥제일새마을금고 거모종합사회복지관 후원물품 전달식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