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르게살기시흥시協의회, 9월 이사회 '주요 행사 안건 논의'

경기도회원대회가 시흥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

정연운 기자 | 기사입력 2024/09/16 [09:28]

바르게살기시흥시協의회, 9월 이사회 '주요 행사 안건 논의'

경기도회원대회가 시흥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

정연운 기자 | 입력 : 2024/09/16 [09:28]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바르게살기운동시흥시協의회(회장 김영덕)는 지난 9월 13일 시흥사회단체 건물 2층 이음관에서 회장을 비롯한 시協이사진 및 각 동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는 이옥비 사무국장의 사회진행으로 개식사를 시작으로 행동강령낭독, 개회선언, 참석자 소개, 인사말씀 안건 및 기타논의 단체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바르게살기시협의회 이사회는 직장관련으로 이사진과 각 동위원장 등 시간을 배려하고 한분이라도 더 참여시키기 위해 오후 7시에 이사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시協의회 김영덕 회장의 회의 진행으로 8월에서 11월까지 실천한 활동과 진행될 주요사업 활동에 대해 안건을 포함한 자세한 설명과 공지사항 등 기타 논의가 이어졌으며, 경기도회원대회가 시흥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참여와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며 매월 각동위원회에서도 진행되고 있는 일정에 대한 활동 관심에도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각 동위원회의 활동한 내용 보고와 앞으로 진행될 계획으로 실천사항에 대해 직접 동위원장이 자세한 설명과 협조를 당부하며 공유했다.

 

김영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흥시 지역사회의 단체나 기관, 등 31개 시·군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에서 시흥시가 제일 잘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회원들의 열정이 남달라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홍성직 직전회장이 거의 쓰러져가는 단체를 온갖 정성으로 일으켜 세워 잘 다져 놓은 덕으로 이 자리에 있다며 감사의 힘찬 박수를 여러분과 함께 보내며 시協의회와 동 위원회가 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한편 시흥시 유관단체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시흥시바르게살기운동의 활동들을 직접 현장 취재해 기사로 담아준 골든타임즈 정 연운 기자님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참석한 시협의회 홍성직 직전회장을 비롯한 이사진들은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며 따뜻한 덕담과 격려가 이어졌으며 진행될 행사에 모두가 함께 봉사지원에 앞장서자“고 입을 모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황금빛 물결 풍요 가득”···수확의 기쁨 ‘풍성’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