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관악구, 서울창업카페 7월 온라인 비대면 교육 지원

조민환 | 기사입력 2020/07/22 [18:02]

관악구, 서울창업카페 7월 온라인 비대면 교육 지원

조민환 | 입력 : 2020/07/22 [18:02]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스타트업 예비창업자와 크리에이터, 기업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유트브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에서 22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교육’을 시작으로 23일과 30일은 ‘낙성 스타트업 언택트 아카데미 교육’을, 27일부터는 ‘나를 표현하는 스쿨, 튜토리얼’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교육’은 유튜브 채널 운영을 계획하는 스타트업 대표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초보자를 위한 교육으로 5주에 걸쳐 기본적인 유튜브에 대한 이해부터 채널 개설, 영상 제작, 편집, 수익창출에 대한 내용을 교육한다.



(예비)창업자를 위한 교육인 ‘낙성 스타트업 언택트 아카데미’는 창업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선정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 투자 및 사업아이템 선정을 주제로 2회 진행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지난 6월부터 꾸준히 진행한 강의로 누적 참가자가 150여명을 기록했다.


‘나를 표현하는 스쿨, 튜토리얼’은 청소년 기업가 정신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신감, 경험 성찰, 퍼스널 브랜딩 등 창업 역량 및 기업가 정신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여 관악구 지역 내 창업 문화를 증진을 목적으로 했다. 청소년을 대상으로 7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 총 4회에 걸쳐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황금빛 물결 풍요 가득”···수확의 기쁨 ‘풍성’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