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천 공공배달앱‘배달모아’31일 오픈

조민환 | 기사입력 2021/03/31 [17:46]

제천 공공배달앱‘배달모아’31일 오픈

조민환 | 입력 : 2021/03/31 [17:46]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가 운영시스템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오는 31일 서비스가 정식 운영된다.

 

"배달 모아"는 소상공인 가입비와 수수료, 광고비가 없으며 소비자 주문 시 지역화폐(10%할인)로 바로 결제하기가 가능하여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도 덜어주는 상생 플랫폼이다.

 

또한 제천화폐 모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Toss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채택해 결제의 편리성을 더했다.

 

시는 타 배달앱과의 차별화하여 지역 농산물과 특산품 판매 확대를 위해 로컬푸드 기능을 추가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배달모아로 로컬푸드 주문 시, 2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며 오후 4시 이전 주문은 당일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다.

 

시는 시민들의 "배달모아" 이용문화 조성을 위해 첫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주 1∼2회 할인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이상천 시장은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 경기 회복을 위해 "배달 모아" 활성화에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배달모아"는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내려 받은 뒤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 신청 문의는 배달모아 고객센터(☎043-643-0771)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강수현 양주시장,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개관 5주년 행사’ 참석ⵈ 깊은 축하와 격려의 말 전해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