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민의힘 경기도당‘청소년특별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진행:골든타임즈
로고

국민의힘 경기도당‘청소년특별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진행

송석준 국회의원, 청소년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역할”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2/28 [17:39]

국민의힘 경기도당‘청소년특별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진행

송석준 국회의원, 청소년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역할”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2/28 [17:39]

▲ 송환희 임명장 수여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27일 오후 국민의힘 경기도당 당사 강당에서 ‘청소년특별위원회(위원장 조예준)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 날 임명장 수여식은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송석준 국회의원, 한동원 경기도당 청년위원장, 김종복 화성시의원, 최정헌 수원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송석준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은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당직을 수락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응원을 보낸다.”고 참석한 국민의힘 경기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위원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종복 화성시의원은 “지속적인 청소년의 정치참여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정치의 다양성을 확보하여 청소년의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보고 정책적인 해결책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민주주의의 진정한 가치가 실현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날 국민의힘 경기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된 송환희(삼괴고등학교, 17) 부위원장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의견과 생각들이 더 많이 공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선거권이 학생들에게도 주어진 만큼 우리가 직접 민주주의를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 의미있다는 것을 깊이 새기고, 청소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