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제15대 김순자 회장 취임:골든타임즈
로고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제15대 김순자 회장 취임

16일 시청 늠내홀서 ‘신년회 및 이·취임식’
김순자 취임회장, “시흥시 보육이 경기도 보육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 다할 터”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1/17 [07:26]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제15대 김순자 회장 취임

16일 시청 늠내홀서 ‘신년회 및 이·취임식’
김순자 취임회장, “시흥시 보육이 경기도 보육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 다할 터”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1/17 [07:26]

▲ 제15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김순자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가 16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신년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은 제14대 최미선 회장이 이임하고 제15대 김순자 회장이 취임했다.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순자 회장은 취임사에서 “초저 출생과 유보통합 문제로 보육 현장이 매우 민감한 때 회장직을 맡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중 가장 단합이 잘되는 연합회로 평가받고 있다”며 “특히 보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노력이 타 시와는 비교 불가할 정도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지난해 연말 경기도 보육인대회가 시흥시에서 진행된 바 있다”고 했다.

 

김 회장은 “임기 동안 누가 되지 않도록 각 분과장들을 늘 소통하며 회원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시흥시 보육이 경기도 보육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임병택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에 앞서 임병택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부모님 다음으로 선생님들과 원장님 등 보육인을 만나서 미래로 성장한다”며 “원장님들과 보육선생님들의 수고와 헌신에 늘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5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는 ▲김순자 회장(예쁜성원어린이집)을 필두로 ▲부회장: 유미영(열린자리어린이집) ▲부회장: 윤미라(시흥시청어린이집) ▲부회장: 김진숙(비발디어린이집) ▲부회장: 손영선(또래또래어린이집) ▲총무: 배은주(별빛어린이집) ▲이사: 이정옥(아이챌린지어린이집) ▲이사: 김이화(하늘채어린이집) ▲김미경(리벤티움어린이집) ▲감사: 최봉례(시립장곡어울림어린이집) ▲감사: 나미숙(노랑어린이집) 등 임원진을 꾸리고 시흥시 보육 발전을 위해 힘참 발걸음을 내디뎠다.

 

 

▲ 최미선 이임회장과 김순자 취임회장(우)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