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 공유재산 담당자 대상 역량 강화 워크숍:골든타임즈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 공유재산 담당자 대상 역량 강화 워크숍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3/02 [12:22]

인천광역시교육청, 공유재산 담당자 대상 역량 강화 워크숍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3/03/02 [12:22]

▲ 인천광역시교육청, 공유재산 담당자 대상 역량 강화 워크숍


인천광역시교육청은 교육청 재산의 효율적 관리와 지방재정수입 증대를 위해 교육청·교육지원청의 공유재산 담당자를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과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교육은 강원도교육청의 공유재산 전문담당관을 초빙해 진행했다. 주 내용은 ▶공유재산 개론(기본 배경정보) ▶공유재산 관리(취득, 처분, 실태조사 등) ▶공유재산 활용(사용 허가와 대부, 변상금 등) ▶주요 질의응답과 사례(감사사례 포함) 등이다.

또한 인천시교육청 공유재산심의회 운영계획을 전달하고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모색했다. 참여자들은 지역별 공유재산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협업 체계를 구축하는 등 공유재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협의와 토론을 진행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공유재산 담당자는 “평소 공유재산 담당자로서 숙지해야 할 많은 법령이나 지침을 쉽게 배울 수 있었다”며 “다른 담당자들과 현안 사항을 공유해 토론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실무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워크숍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업무 추진에 유익한 내용으로 교육을 기획해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