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시니어 모델 워킹, 놀이 교실 7월 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7:41]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시니어 모델 워킹, 놀이 교실 7월 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6/11 [17:41]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7월에 시니어 대상 모델 워킹과 놀이 교실 강좌를 개강한다.

 

시니어 모델 워킹은 바른 모델워킹과 다양한 포즈, 바디 언어표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 워킹과 관련된 무대 스킬 훈련, 표정 능력 강화에 관한 기초교육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얻어보는 활동 프로그램이다. 시니어를 대상으로 2024년 7월 1일(매주 월, 수요일) 14:00부터 진행한다.

 

이현정 강사는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대회에서 전국 1위 퀸을 수상한 전문 무용인 출신으로 KMA모델지도사, 워킹강사 자격​을 보유하고 동​작문화원 사당분원, 뉴코아 강남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호서대학교 지도교수 및 강사로 활동하였고, 호주 한민족 초청 패션쇼 동대문 DDP패션쇼, 서울시청 제로웨이스트패션쇼, 서울아리랑페어 페이 모델과 현재는 댄스&모델 아카데미 원장과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부회장 및 각종 모델대회 심사위원을 하였다.

 

시니어 놀이 교실은 공동체 놀이, 전래놀이, 보드게임, 연극놀이 등 여럿이 함께 하는 재미나고 신나는 놀이를 통해 더 건강하고 신나게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는 놀이교실 프로그램이다. 재밌게 함께 하는 게임을 통해 시니어의 건강과 행복, 소통과 협력성. 인지 강화와 치매 예방을 할 수 있다. 2024년 7월 10일(수요일) 10:00부터 진행한다.

 

이훈 강사는 통합예술공간 아침교육연구소 대표​와 협동조합 노는극단 배우로 공연, 연출, 교육을 하였고 안산 근로자종합복지관과 다가치 사는 사회적협동조합에서 통합예술놀이전문가 자격과정을 진행하였고 한국폴리텍Ⅰ대학 외래강사로 작업과 경력개발 강의와 명현학교​에서 놀이치료를 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참여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강수현 양주시장,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개관 5주년 행사’ 참석ⵈ 깊은 축하와 격려의 말 전해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