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천군의회,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관내 주요 사업장 13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9:58]

연천군의회,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관내 주요 사업장 13개소에 대한 현장 점검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5/08 [19:58]

▲ 연천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연천군의회는 지난 8일 연천 DMZ피스브릭하우스 조성사업을 시작으로 9일까지 2일간, 관내 주요 사업장 13개소를 직접 방문하여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현장확인은 연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에 대한 경과 및 준비상태를 확인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등을 체감함으로써 심도 있게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 편익 시설, 관광 인프라, 재해예방 사업 등을 폭넓게 고려하여 대상지를 선정했다.

연천군의회 의원들은 현장 확인을 진행하며 주민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확인하는 한편, 사업의 추진을 격려함과 동시에 사업 결과에 따라 주민 삶의 질 향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활용 방안 마련 등을 주문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윤재구 위원장은 “관내 주요사업 현장확인을 통하여 서면자료로는 확인이 어려웠던 부분들을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면서 살뜰히 챙길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행정사무감사를 내실있게 준비하여 주민 편익을 증진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6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6월 27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여 그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