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산시, ‘협회장기·교육장배 배구대회’ 개최

9일, 복합스포츠센터 등 6곳서 진행…클럽팀 등 350여 명 참여

구형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10 [08:42]

아산시, ‘협회장기·교육장배 배구대회’ 개최

9일, 복합스포츠센터 등 6곳서 진행…클럽팀 등 350여 명 참여

구형석 기자 | 입력 : 2023/12/10 [08:42]

▲ 참석자 단체 기념사진


[골든타임즈=구형석 기자] 아산시가 후원하고, 아산시배구협회, 아산시교육지원청가 주최·주관하는 ‘2023 아산시배구협회장배·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배 배구대회’가 복합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박경귀 시장과 김희영 시의회 의장, 박서우 교육장, 김영범 충남체육회장, 시도의원을 비롯해 선수단 350여 명이 참석했다.

대회는 복합스포츠센터를 비롯해 아산시민체육관, 온양풍기초등학교 등 6개소에서 치러졌으며, 아산시클럽부 4개팀, 시니어부 4개팀, 교직자부 15개팀 등으로 나눠 진행됐다.

박경귀 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대회는 배구협회와 교육지원청이 협력해 개최한 대회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참가 선수도 꿈나무 어린이부터 시니어, 교직자들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고 시니어부의 경우 먼 도시에서도 참가해 주셨다”고 환영했다.

박 시장은 이어 “아산은 ‘아트밸리 아산’으로 도시브랜드를 바꾸고 문체부흥을 추진 중이다. 이번 대회 같은 자리가 많이 열려 체육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멋진 경기를 보여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雪景 순백의 아름다움’…눈꽃이 만발한 갯골생태공원ㆍ물왕호수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