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시의회, 여성창업플랫폼 ‘시흥시 꿈마루’ 개소식 참석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5/25 [10:56]

시흥시의회, 여성창업플랫폼 ‘시흥시 꿈마루’ 개소식 참석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3/05/25 [10:56]

 

▲ 시흥시 꿈마루 개소식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송미희)가 5월 24일 대야동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6층에서 열린 여성창업플랫폼 ‘시흥시 꿈마루’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소식은 송미희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 시흥시장, 여성창업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사업 소개, 감사패 수여, 여성 창업스토리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155㎡ 규모로 조성된 ‘시흥시 꿈마루’는 교육장, 상담실, 공유오피스, 스튜디오 등으로 기존 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시설을 이용하는 여성 창업인들이 정서적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성 창업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창업 지원과 상담, 창업 교육 프로그램 운영, 창업 브랜드 지원과 판로 개척, 창업자 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등을 지원한다.

행사에 참석한 시의원들은 시설을 둘러보며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송미희 의장은 “시흥시 꿈마루가 여성들의 도전에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라며 축하인사를 전하고 “창업을 꿈꾸는 지역 여성들이 꿈을 꾸고, 꿈을 이루는 시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강수현 양주시장,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개관 5주년 행사’ 참석ⵈ 깊은 축하와 격려의 말 전해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