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도시공사, 신규 시설 대상 CEO 주재 특별 안전점검 실시

이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05:45]

시흥도시공사, 신규 시설 대상 CEO 주재 특별 안전점검 실시

이상기 기자 | 입력 : 2023/05/23 [05:45]

▲ 정동선 사장이 은계1어울림 아이꿈터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시흥도시공사).  © 골든타임즈




[골든타임즈=이상기 기자]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18일 신규 준공 예정 시설인 소래초 학교복합시설과 은계1어울림센터에 대한 CEO 주재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안전점검은 공공시설의 효율적인 운영과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소래초등학교 학교복합시설은 작은도서관, 소공연장, 공영주차장 등을 갖춘 시설로 시민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건립되어 오는 8월 개관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작년 10월 개관한 은계1어울림센터는 오는 5월 31일 3, 4층 아이꿈터 개관식을 시작으로 프로그램 운영(파티룸, 쿠킹클레스, 실내놀이터 등)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합동점검에서는 CEO가 직접 주재하여 시설 내·외부의 시설물 유지관리 상태, 안전시설 및 환경 조성 등에 대해 철저히 점검하였으며, 향후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하여 시민과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현장 특별 합동 안전점검을 통해 개관을 앞두고 있는 소래초 학교복합시설과 은계1어울림센터에 대해 안전 위험요인을 사전에 파악하여 개선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안정적인 공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호조벌 첫 모내기, 황금빛 풍요 기원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