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호소문】 친환경 생태 지역에 전국폐기물매립장 건설을 반대합니다!:골든타임즈
로고

【호소문】 친환경 생태 지역에 전국폐기물매립장 건설을 반대합니다!

SK에코플랜의 전국폐기물매립장 건설은 향후 기업 이미지에 악영향은 물론 큰 비난과 국민적 저항에 직면할 것입니다.
- 화성시 서신면 폐기물매립장설치반대 주민일동 -

골든타임즈 | 기사입력 2023/03/29 [08:07]

【호소문】 친환경 생태 지역에 전국폐기물매립장 건설을 반대합니다!

SK에코플랜의 전국폐기물매립장 건설은 향후 기업 이미지에 악영향은 물론 큰 비난과 국민적 저항에 직면할 것입니다.
- 화성시 서신면 폐기물매립장설치반대 주민일동 -

골든타임즈 | 입력 : 2023/03/29 [08:07]



존경하는 SK에코플랜트㈜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화성시 서신면 제부도 인근 주민, 기업인, 소상공인, 농어촌계 주민입니다.

 

오늘 집회에 호소하는 것은 전국민이 즐겨 찾고 수도권 국민들이 사시사철 휴양지이자 관광명소인 제부도, 대부도, 서해안 유일 케이블카, 전곡항 국제요트장, 천연동 식물서식지, 해안 둘레길, 각종 수산물, 송산 포도 등 이루 말로 다 할 수 없는 관광지와 국민 쉼터에 십수 년이 지난 지금, SK에코플랜트(계열사 100%-성주테크)에서 전국폐기물을 여기에 매립한다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방법을 통하여 결사 저지·반대 투쟁을 할 것이며, 무분별한 사업확장과 입지선정, 타당성 조사를 선행하지 않고 진행한 전형적인 탁상 업무처리로 ESG 선도하는 친환경 기업이라는 광고 문구가 무색하게 여기에 전국단위폐기물 매립장을 건설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를 접한 주민은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무조건 반대가 아니며 전 국민 관광 지역, 친환경 생태 지역에 꼭 위해시설 전국폐기물매립장 건설을 해야 하는지?? 전 국민에게 지탄받는 진행계획이 향후 SK에코플랜트의 기업 이미지에 악영향과 국민기업, 친환경 기업 SK는 큰 비난과 국민적 저항에 직면할 것입니다.

 

주주 여러분과 이해관계자님께 호소드립니다.

 

글로벌기업과 친환경 기업을 표방하는 기업전략에 역행하는 결정을 멈추어 주십시오.

 

우리 주민들은 생존과 미래 물려줄 천연유산 보호를 위해 강력히 맞서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 우리의 반대 의사를 전달하고 호소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03월 29일

 

 

화성시 서신면 폐기물매립장설치반대 주민일동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