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시흥시의회 성훈창 부의장:골든타임즈
로고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시흥시의회 성훈창 부의장

“세상과 미래를 보는 창으로의 역할을 다해주길”

| 기사입력 2022/09/15 [02:32]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시흥시의회 성훈창 부의장

“세상과 미래를 보는 창으로의 역할을 다해주길”

| 입력 : 2022/09/15 [02:32]

 


▲ 성훈창 부의장(국민의힘 다선거구(신현동, 연성동, 장곡동), 도시환경위원회)




우선, 골든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골든타임즈는 그동안 사람들의 눈과 귀가 되어 항상 새롭고 유익한 소식을 전해주고, 공정한 여론형성을 위해 헌신하며, 선도적인 언론 매체로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폭 넓은 비판과 감시기능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하기 위해 애쓰고 계시는 조민환 대표님을 비롯한 골든타임즈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7주년을 맞이하여, 골든타임즈가 앞으로도 각계각층의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여 세상과 미래를 보는 창으로의 역할을 다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골든타임즈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신뢰를 주는 유익한 신문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