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문정복 국회의원:골든타임즈
로고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문정복 국회의원

“민의를 대변하며 선봉장으로 시민의 힘 돼주길”

골든타임즈 | 기사입력 2022/09/02 [07:48]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문정복 국회의원

“민의를 대변하며 선봉장으로 시민의 힘 돼주길”

골든타임즈 | 입력 : 2022/09/02 [07:48]

 

▲ 문정복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시흥갑, 교육위원회)

 

 

골든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경기 시흥() 국회의원 문정복입니다.

 

지역 신뢰사회 구현과 건전한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는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시민과 함께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골든타임즈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골든타임즈는 지난 7년 동안 수도권 전역의 소식들을 심도 있게 전달하며, 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건강한 대안과 비전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또한 도민 여러분들의 목소리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고 담아내며 지역 민주주의의 밑거름이 되어주었습니다.

 

저 역시 경기도 시흥() 국회의원으로서 주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충실히 대변하고, 더 행복한 경기도와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골든타임즈가 지금까지 걸어왔던 것처럼 시민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앞장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골든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눈부신 발전과 활발한 보도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아울러 골든타임즈를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