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진일 경기도의원 재선 공식출마선언

“역시! 진짜일꾼. 하던 일 더 확실하게!” 슬로건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3/19 [02:44]

김진일 경기도의원 재선 공식출마선언

“역시! 진짜일꾼. 하던 일 더 확실하게!” 슬로건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3/19 [02:44]

▲ 김진일 도의원

 

◦ 공동주택 삶의 질 개선과 관리비 절감에 주력할 것

◦ 3월17일 경기도의원선거 하남시 최초 예비후보 등록

◦ 출마선언을 하남시 둘레 60여 km를 피켓을 매고 걷는 것으로 대신할 것

 

 

경기도의회 김진일 도의원(하남1)이 지난 17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 후보자 검증위원회 검증을 통과하고, 하남시선거관리위원회에 하남시 현직 지방의원 최초로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역시! 진짜일꾼. 하던 일 더 확실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재선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김진일 도의원은 “지난 4년간 지하철 하남선의 안전한 개통, 경기도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 했고, 특히 어린이보호구역 개선, 위례도서관건립, 국토종주자전거길 안전시설 설치 등 하남시민이 필요로 하는 예산확보에 주력했다”며 “재선이 되면, 탄소중립 에너지 전환시대에 맞춰, 공동주택 삶의 질 개선과 관리비 절감에 노력할 계획이다. 젊고 유능한 진짜일꾼이 하남을 위해, 경기도를 위해, 계속 일 할 수 있게 해달라”라며 공동주택 전문가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출마선언을 자제하고, 보도자료로 대신하고, 초심으로 진일보 할 것을 다짐하며, 피켓을 매고 하남시 둘레 60여 km를 한 바퀴 걷는 것으로 출마선언을 대신했다.

 

김진일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에서 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기후위기대응그린뉴딜TF 위원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