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조약돌,‘복지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식’가져

‘좋은이웃들사업’주거환경이 취약한 독거노인 20가구에 선풍기 전달식 개최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21:49]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조약돌,‘복지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식’가져

‘좋은이웃들사업’주거환경이 취약한 독거노인 20가구에 선풍기 전달식 개최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6/28 [21:49]

▲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조약돌, 선풍기 20대 기부 전달식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도준우)과 희망조약돌(이사장 이재원)은 2024년 좋은이웃들(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연계지원)사업 일환으로「독거노인 여름대비 물품 지원」기부 전달식을 26일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됐다.

 

좋은이웃들사업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중점사업으로 2015년부터 추진하고 있으며, 안양시의 복지사각지대에서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소외계층을 중점 발굴하고 더불어 다양한 복지자원과 서비스를 연계·지원하고 있다.

 

양 기관은 2022년 업무협약을 통해 안양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방안 및 대책 마련에 집중하기로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이라는 핵심 가치의 실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한바 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좋은이웃들사업과 연계하여 복지소외계층 발굴에 앞장서 주거환경이 취약한 독거노인 20가구에 선풍기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은 “앞으로도 좋은이웃들 사업을 통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지원을 원활하게 진행하고자 하며, 더불어 지역주민 모두가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관심을 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좋은이웃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발견한다면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031-446-4065)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거북섬에서 즐기는 신나는 여름, 해양레저 체험 풍성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