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디, 목감행정복지센터 통해 아토잔 크림과 젤 후원 기탁관내 어려운 가정,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할 터’
㈜아이지디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갖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연구개발해 경영하는 벤처기업으로 아이지디 브랜드 중 아토잔 화장품과 신체균형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 깔창으로 목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꾸준하게 후원을 해 오고 있다.
이날 목감협의체 공동 위원장과 임원, 맞춤형복지팀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아이지디 김종우 이사는 반갑게 맞아주며 직접 빠렛트에 실린 물품을 차에 실어 전달했다.
전달받은 아토잔 크림과 젤은 아이들의 건조한 피부에 좋아 저소득 아이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아이지디는 그동안 지속적인 물품을 후원해 오면서 김기원 대표와 김종우 이사는 이웃이 모르게 조용하게 해 왔던 것으로 이날도 김종우 이사는 거부했지만 약간의 설득으로 동의를 얻어 진행된 것이다.
㈜아이지디 김종우 이사는 별로 한 것도 없는데 쑥스럽다며 “앞으로도 같은 지역에서 상생하면서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감동 맞춤형복지관계자는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없도록 세세하게 살피며 맞춤형 복지팀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정호종 목감 동장과 협의체 이순이 민간 위원장은 지속적인 후원 나눔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다양한 나눔 활동 및 관내특색에 맞는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소중하고 따뜻한 마음이 관내 어려운 이웃의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