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용인시청소년수련원 2024년 찾아가는 수련활동 성황리에 성료

수련활동 참여 기회가 부족한 학교·기관 방문해 청소년 수련활동 실시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23:59]

용인시청소년수련원 2024년 찾아가는 수련활동 성황리에 성료

수련활동 참여 기회가 부족한 학교·기관 방문해 청소년 수련활동 실시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9/30 [23:59]

▲ 모현중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은 용인시 관내 초ㆍ중학교 및 유관기관 11개교를 대상으로 진행한 찾아가는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송전중

 

‘찾아가는 수련활동’은 관내 초‧중학교 및 유관기관에 직접 찾아가 청소년들에게 ▲리더십 교육 ▲레크리에이션 ▲클래식 공연 ▲감성숲 에코티어링 및 숲놀이 등 다양한 수련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모현중학교에서 찾아가는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첫 시작하여 9월 왕산초등학교까지 총 11개교에서 운영하였다.

 

▲ 왕산초

 

2024년 찾아가는 수련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용인시 관내 학교 및 유관기관과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청소년 수련활동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 용인시 관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도울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한숲중

 

한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고양시,일산호수공원서 '2024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