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로타리E클럽·글로벌 선한이웃, 풍요로운 마음 나눔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풍성한 나눔의 순간’

정연운 기자 | 기사입력 2024/09/15 [06:02]

글로벌로타리E클럽·글로벌 선한이웃, 풍요로운 마음 나눔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풍성한 나눔의 순간’

정연운 기자 | 입력 : 2024/09/15 [06:02]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글로벌로타리E클럽(회장 김연철)과 글로벌 선한이웃(대표 김기술)은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6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식품을 후원하며 전달식을 진행했다.

 

글로벌로타리E클럽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과의 MOU를 통해 어르신 결식 예방을 위한 토요복지관 식사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선한이웃은 기업 및 개인의 물품을 후원받아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기부문화를 조성하는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두 단체가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의 실천을 보여주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로타리E클럽 회장 김연철은 “이번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글로벌 선한이웃 김기술 대표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책임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참여하여 기부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선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글로벌로타리E클럽과 글로벌 선한이웃의 후원 덕분에 우리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기탁되어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후원될 예정이며, 두 단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고양시,일산호수공원서 '2024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