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충청향우회 은계지회, 나눔자리에 어려운 이웃 위한 기금 전달“커튼과 싱크대 수리 및 교체 필요한 어려운 이웃 발굴에 동참해 주세요!”
이날 전달식에는 충청향우회 은계지회 김동조 회장을 비롯해 오봉석 고문과 회원, 나눔자리 이상기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금 전달을 축하했다.
이에 앞서 충청향우회 은계지회는 수차례에 걸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나눔자리에 기증한 바 있다.
특히 김동조 회장은 나눔자리 자원봉사자 회원이기도 해 나눔자리 봉사활동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조 회장은 또 나눔자리가 진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 커튼 달아주기를 충청향우회 은계지구 회원들과 주도해 나가고 있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향우 회원들과 싱크대 수리 및 교체, 전등 교체 등 집수리 활동도 병행하며 충청향우회 은계지회를 지역사회에 선 영향을 끼치는 단체로 이끌고 있어 주위로부터 칭찬이 자자하다.
그는 이어 “이상기 대표님의 건강이 좋지 않으신다는 말을 들어 마음이 아프다”며 이상기 대표를 향해 “무리하지 마시고 봉사활동을 줄이시더라도 건강을 잘 챙겨서 오래오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상기 대표는 “김동조 회장과 충청향우회 은계지회 회원들의 지원이 봉사활동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기탁금은 정성을 가득 담은 밑반찬 도시락으로 만들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나눠주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나눔자리공동체와 시흥시 충청향우회 은계지회는 커튼과 싱크대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한 관내 어려운 이웃 발굴에 주민들이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필요 가정은 해당 지역 통장에게 알려오면 확인 후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