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왕중‘새학기 백일맞이’행사 개최 학부모와 함께 학교교육구성원을 응원!

정왕중학교‘새학기 백일맞이’행사로 존중과 배려의 인성 함양 및 사랑이 가득한 학생들의 학교생활 응원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18:48]

정왕중‘새학기 백일맞이’행사 개최 학부모와 함께 학교교육구성원을 응원!

정왕중학교‘새학기 백일맞이’행사로 존중과 배려의 인성 함양 및 사랑이 가득한 학생들의 학교생활 응원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6/12 [18:48]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경기 시흥시 정왕중학교(교장 이순실)는 6월 12일(화)~6월 13일(수)에 학부모회와 교육복지부가 주관하는‘새학기 백일맞이’행사를 개최하였다.

 

학부모회에서는 새학기로부터 백일을 맞이하여, 학교활동에 애쓴 학생과 학교교육공동체 구성원을 응원하고자 ‘새학기 백일맞이 행사’를 기획하였다.

 

이를 위해 학부모회에서는 재치있고 특색있는 포토존을 제작하였다. 점심시간, 푸른 잔디의 학교 운동장에서 학부모회가 준비한 현수막, 비누방울, 그리고 유머 넘치는 학부모 인형과 함께 학생들의 소중한 학교생활을 촬영하여 행복한 추억을 학생들에게 선물해 주었다. 촬영 시 학생들은 친구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서로의 학교 생활을 응원하고 칭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왕중 학생(김○○)은 “새학기로부터 백일을 기념해 친구,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즐겁게 사진을 찍었다. 더운 날씨에도 이렇게 준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포토존이 너무 재미있고, 유쾌했다. 한 명 한 명 인화까지 해 주셔서훗날에도 기억할 수 있는 하루가 되었다. 이 사진을 소중한 추억으로 잘 간직할 것이다. ”고 말했다.

 

또한 정왕중 학부모회 회장(정미영)은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포토존을 만들어 직접 촬영하고, 학생들에게 인화된 사진을 선물로 주는 등 정성이 담긴 백일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돕고자 하였다. 최근 학교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예쁘고 멋있게 재탄생한 학교 건물과 푸른 운동장 앞에서 뛰놀고 즐거워 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앞으로도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행복한 학교가 되도록 학부모회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하수처리장의 변신, ‘맑은물상상누리’서 전시 즐겨요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