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용인시산업진흥원, 경기 남부 기업 CEO 교류의 장 마련

경기 남부 CEO 및 임원 대상 무료 교육, 6월 21일까지 선착순 접수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7:11]

용인시산업진흥원, 경기 남부 기업 CEO 교류의 장 마련

경기 남부 CEO 및 임원 대상 무료 교육, 6월 21일까지 선착순 접수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6/11 [17:11]


[골든타임즈=골든타임즈 기자]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이하 진흥원)이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이번 달 21일까지 기회경기 콘텐츠 리더스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용인, 수원, 성남, 화성 등 경기도 남부지역의 기업 대표 및 임원진이며 교육비용은 무료이다. 교육 기간은 6월부터 9월이며 마케팅, 글로벌경영, ESG, 인공지능 등 9개 강의로 구성된다.

 

진흥원은 경기 남부 지역의 기업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5월 경기도콘텐츠진흥원과 협약을 맺고 이번 교육을 준비하였으며, 분야별 강의 이외에도 기업 간 교류를 위한 CEO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오는 11월에는 고양산업진흥원, 시흥산업진흥원과 함께 통합 수료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명곤 진흥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도내 기업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 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기업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ypa.or.kr) 또는 용인기업지원시스템(ybs.ypa.or.kr) 지원사업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강수현 양주시장,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개관 5주년 행사’ 참석ⵈ 깊은 축하와 격려의 말 전해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