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문】 송미희 의장 개회사…˝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부탁드린다˝:골든타임즈
로고

【전문】 송미희 의장 개회사…"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부탁드린다"

제305회 시흥시의회(임시회)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3/22 [07:32]

【전문】 송미희 의장 개회사…"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부탁드린다"

제305회 시흥시의회(임시회)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3/03/22 [07:32]

▲ 송미희 의장이 21일 제305회 시흥시의회(임시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랑하는 57만 시흥시민과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임병택 시장님을 비롯한 2천여 공직자 여러분!

 

만물이 소생하는 봄날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지난달 우리시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고 ‘4년 연속 우수기관’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크다고 봅니다.

 

시민 행복과 시흥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시장님과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을 부탁드립니다.

 

3월은 해빙기로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높은 시기입니다.

 

집행기관에서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주요 공사현장과 다중이용 시설에 체계적인 현장점검을 실시하여, 빈틈없는 시민 안전에 최선을 다하기 바라며, 아울러 건조한 날씨로 인하여 산불 등 화재 발생이 매우 큰 만큼 생명과 재산 피해가 없도록 산불방지대책에도 힘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오늘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305회 임시회는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조치결과 보고와 의원발의 조례안을 포함하여 총 29건의 안건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안건마다 충분한 자료 검토와 협의를 통하여 세밀하고 정확한 심사가 되도록 노력하여 주시고, 집행기관 정책과 사업 중 미진한 부분은 대안을 마련하여 함께 고민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 여러분께서도 성실하고 성의 있는 자세로 내실 있는 심사가 되도록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3월은 올해 계획한 사업들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시민을 위한 주요 정책과 사업이 적시적소에 추진되어 성공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의원님들과 공직자 여러분 모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따뜻한 봄이 찾아왔지만 고금리, 고물가 상황으로 인해 살림살이는 좀처럼 나아지지 못해서 매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저를 포함한 시의원 모두는 시민 여러분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난국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 가겠습니다.

 

환절기 건강을 조심하시고, 여러분께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3. 21.

 

 

시흥시의회 의장 송미희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