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흥도시공사, ‘공정무역 초콜릿’ 만들기 시민참여 행사 개최:골든타임즈
로고

시흥도시공사, ‘공정무역 초콜릿’ 만들기 시민참여 행사 개최

이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2/24 [09:11]

시흥도시공사, ‘공정무역 초콜릿’ 만들기 시민참여 행사 개최

이상기 기자 | 입력 : 2023/02/24 [09:11]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 능곡어울림센터에서 오는 3월 10일 ‘공정무역 초콜릿’ 만들기 시민참여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공정무역 대표 제품인 초콜릿 만들기를 통해 ‘공정무역’에 대한 시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착한 생산과 소비에 대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참여는 2월 22일부터 3월 8일까지 선착순 접수한 30명만 가능하며, 능곡어울림센터 안내데스크 현장접수 또는 공사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하여 접수 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공정무역 초콜릿 만들기 체험을 통해 소외되어 있는 또 따른 세상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라며, 사랑과 인권 등 다양한 공정무역의 가치에 대해 바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공정무역 선도기관으로서 역할 수행 및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정무역 활성화와 ESG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