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골든타임즈
로고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에 더욱 선도적인 역할 수행” 기대

| 기사입력 2022/09/03 [23:09]

【골든타임즈 창간 7주년 기념 축사】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에 더욱 선도적인 역할 수행” 기대

| 입력 : 2022/09/03 [23:09]

 

▲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



안녕하십니까 골든타임즈 독자 여러분!

시흥시의회 의장 송미희입니다.

 

골든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건전한 지역여론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계신 조민환 대표님을 비롯한 골든타임즈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간 골든타임즈는 폭넓은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로 시민에게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언론사의 사명을 다하며, 폭넓은 비판과 감시기능을 통해 생산적인 대안 제시를 하는 건강한 언론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며 올바른 글로 사회적 신뢰를 바로 세우는 일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길 바랍니다. 시민의 신뢰 속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에 더욱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정론·직필을 지향하는 언론사로서 굳건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골든타임즈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골든타임즈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골든타임즈 가족 및 애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