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사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가 이용 고객의 건의사항 등 전반적인 사안을 청취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여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섬김 경영을 실천하고자 진행되었다. 이 날 장애인 체육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으며, 실무진의 검토를 거쳐 내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사 정건기 사장은 “이용 고객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섬김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과 만나다 행사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체육도서관사업단(탄천종합운동장 등 5개 부서)에서 매월 둘째 주 수요일마다 행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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