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형섭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당협위원장 지역 현안 논의 위한 간담회 가져”:골든타임즈
로고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형섭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당협위원장 지역 현안 논의 위한 간담회 가져”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7/29 [07:16]

“김동근 의정부시장, 이형섭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당협위원장 지역 현안 논의 위한 간담회 가져”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7/29 [07:16]

▲ 28일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당정협의회 개최.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이형섭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당협위원장은 28일 오전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정영 ‧ 최병선 경기도의원, 김현주 ‧ 권안나 ‧ 김현채 의정부시의원, 강인정 당협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가칭 고산2초 신설 지연에 따른 고산지구 내 공동주택 입주자 자녀들의 임시배치 계획, 장암동 수락리버시티 과태료 문제 등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동근 시장과 이형섭 당협위원장은 앞으로 상시적으로 만나 지역에서 이슈가 되는 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며 지역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마련하도록했다.


한편 의정부시갑 지역 시도의원이 참여하는 당정협의회는 9월 중에 개최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