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e지’로 인천 여행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05:22]

‘인천e지’로 인천 여행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7/26 [05:22]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e지(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7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인천e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특화 관광자원과 첨단 ICT 기술을 결합하여 관광객의 경험을 강화하고 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한 사업이다.


 


이벤트는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인천 여행 후기와 인천e지 1주년 축하글을 필수 해시태그(#인천e지 #인천e지1주년축하해 #인천여행)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1명),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숙박권(3명),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30명) 및 음료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8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버파크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천e지를 다운로드 하면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인천e지를 통해 개항e지투어와 인천시티투어를 예약하면 할인 혹은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1주년 이벤트에 대한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누리집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인천e지는 기능 고도화를 마쳤다. 사용자의 편리성과 재미요소를 고려해 스토리텔링형 오디오 가이드와 길찾기 및 방문 인증 기능 등이 새롭게 개선되어,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관광객들이 새로워진 인천e지로 1주년 이벤트도 참여하고, 쉽고 편리하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e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천e지’를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k-골든코스트를 찾아서…옥구공원 숲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