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 위상 되찾는 4년 될 것”:골든타임즈
로고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 위상 되찾는 4년 될 것”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 당선소감 밝혀

조규원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07:14]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 위상 되찾는 4년 될 것”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 당선소감 밝혀

조규원 기자 | 입력 : 2022/06/02 [07:14]

▲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이 2일 당선이 확정된 후 환호하고 있다.


6.1 전국지방선거에서 수원시장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이 개표결과 발표 후 당선이 확정되자 “가장 먼저 수원특례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희망을 담아 저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수원시민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시민 여러분과 한 약속을 반드시 지켜가는 시장이 되겠다”며“앞으로 저의 4년은 제1호 공약인 대기업 및 첨단기업 30개를 유치해 수원시의 경제 활력을 되살리는 일에만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재준 당선인은 “아울러 이번 선거 과정에서 많은 수원 시민분들이 요청사항과 공약들을 보내 주셨다”면서 “이러한 사항들을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논의할 수 있도록 공론화 장을 열고 시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재준 당선인은 “사랑하는 수원시민 여러분. 앞으로의 4년은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로서 위상을 되찾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오직 시민의 뜻을 받들어 시정에 임하고 수원특례시의 밝은 미래를 여는 길에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문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자 당선소감

 

가장 먼저 수원특례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희망을 담아 저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수원시민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본인의 선거처럼 열과 성을 다해 선거에 임해주신 수원 지역 5분의 국회의원님들과 9분의 공동선대위원장님, 그리고 저의 평생 동지인 염태영 전 수원시장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수원특례시의 미래를 위해 함께 경쟁을 펼친 국민의 힘 김용남 후보에게도 경의와 위로를 표합니다.

 

이번 선거는 수원시민에게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선거였습니다.

수원특례시의 새로운 시작을 누가 해야 하는가에 대한 수원시민의 선택은 능력과 경험을 갖춘 후보 이재준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수원시의 시작을 함께 열어가야 합니다.

정파와 이해관계를 떠나 수원시민이라면 모두가 이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수원시의 미래 100년을 결정지을 수원특례시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기 위해 우리 모두가 한 마음으로 뭉쳐야 합니다.

 

수원 시민의 뜻을 받들어, 정파를 떠나 오직 수원특례시의 성공적인 출발만을 위해 시장직에 임하겠습니다.

 

수원특례시장으로 제가 할 첫 번째 일은 바로 약속을 지키는 일입니다.

선거기간 동안 제가 시민 분들과 한 약속은 시장으로서 지켜야 할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시민 분들이 정치인의 약속은 지켜지지 않을 거라는 불신의 늪에 빠지지 않도록 여러분과 한 약속들부터 하나하나 챙기고 지켜가는 시장이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수원시의 경제적 활력을 되찾기 위해 대기업 및 첨단기업 30개를 유치하겠다는 약속을 제1호 공약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시민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저 이재준 발로 뛰겠습니다.

수원시의 경제적 활력을 되살리기 위해 좋은 기업이 수원시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시장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총 동원해 대기업과 첨단기업을 유치하고 수원시의 일자리가 넘쳐나도록 만들겠습니다.

 

앞으로 저의 4년은 오로지 수원시의 경제 활력을 되살리는 일에만 집중하게 될 겁니다. 첫째도 경제, 둘째도 경제입니다.

 

수원시가 다시 경기도 제1의 경제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정에 임하겠습니다.

아울러 선거 과정에서 시민 분들이 정말 많은 요청사항과 공약을 제시해주셨습니다.

갈등을 해결해야 하는 문제도 있고, 시가 나서서 불편함을 해소해야 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이 문제들을 시 차원에서 철저히 대안을 마련하고 시민 분들이 함께 논의할 수 있는 공론화의 장을 통해 논의하겠습니다.

 

더 이상 몇몇의 논의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시민 분들의 참여를 통해 시민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수원시민 여러분

앞으로의 4년은 수원시에 있어 가장 중요한 4년입니다.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로서의 위상을 되찾는 시간입니다.

혼자 결정하고 혼자 뛰지 않겠습니다.

 

오직 시민만을 믿고 시민의 뜻을 받들어 시정에 임하겠습니다.

 

수원이 찾던 도시 전문가 이재준이 수원특례시의 밝은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열겠습니다.

 

이 길에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